수면공감 라텍스 우유베개 제품 리뷰


자고 나면 목이 너무 뻐근하고 아파서 여러 베개를 알아보다 수면공감 우유베개를 구매했습니다. 제품 언박싱해서 구성품을 알아보고 처음 받았을 때 건조기를 활용한 먼지털기를 통해 바로 사용해봤습니다.




1. 수면공감 우유베개 제품 구성


⬇ 큰 박스안에 우유베개 가방이 들어있습니다.

우유베개 포장상태입니다.




⬇ 구성품은 우유베개 상품태그, 베개피 파우치, 우유베개로 구성되있네요.

우유베개 새 제품 구성상품입니다.




⬇ 우유베개 자체는 생각보다 일반 베개보다 큰편이에요.

우유베개 실제품 사진입니다.



우유베개 건조기 침구털기를 통해 바로 사용해봤어요.


새 제품이지만 그래도 세탁하기는 애매해서 건조기 침구털기를 한번 해줬습니다. 침구털기는 건조기 온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베개 형태가 변형되거나 하지않았습니다.


⬇ 건조기 침구털기로 간단하게 먼지를 털어줬습니다. 처음 받았을 때도 먼지나 이물질등이 전혀 없었습니다.

우유베개를 바로 사용할 수 있게 건조기로 먼지를 털어줬습니다.




⬇ 슈퍼싱글 매트리스에 거의 꽉차는 우유베개 사이즈네요.

우유베개 크기는 슈퍼싱글 메트리스에 꽉찰 만큼 커요.



우유베개 실사용 느낌


쿠션감은 솜털베개나 푹신한 라텍스 베개가 아니에요. 호텔베개처럼 푹신한 베개를 찾는다면 우유베개는 취향에 맞지 않을거에요



태국에서 사온 라텍스 베개를 굉장히 오래 사용해봤는데요, 그때는 푹신푹신한 라텍스였습니다.그래서 목주위를 지탱해주는 느낌은 덜했는데, 우유베개는 처음 사용했을 때 약간의 적응이 필요했습니다.


생각보다 단단하거든요, 그래서 단단한 베개를 불편하게 느끼는 사람들은 우유베개 처음에 조금 불편할 수도 있어요. 일주일 정도 사용해보니 목 주변 통증도 많이 없어졌고 단단한 베개를 어느정도 적응하니 쉽게 잠들 수 있게 도와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